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oris day 도리스 데이-Secret love 은밀한 사랑,비밀스런 사랑 lp로 듣기

Noro's today pops

by 나로. 2024. 8. 14. 07:20

본문

노래 가사

한때 아무도 몰래 사랑을 했어요.

사랑이 내 마음 안에 살고 있었죠.

나는 너무나 빨리 내 비밀스러운 사랑이

자유롭고 싶어서 조바심이 났어요.

그래서 내 친절한 별들에게 말했어요.

몽상가들이 자주 그렇듯이

당신이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

그리고 왜 내가 당신의 사랑에 빠졌는가를....

지금 나는 제일 높은 언덕에서 고함을 지르고 있어요.

금빛 수선화에게까지 말해버렸어요.

그래서 마침내 내 마음은 열린 문이 되었고

내 비밀스런 사랑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었어요.

지금 나는 제일 높은 언덕에 서서 고함을 질러요.

금빛 수선화에게까지 말을 했어요.

마침내 내 마음에 문이 열렸고

내 비밀 스런 사랑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었어요.

Once i had a Secret love

That lived within the heart of me

오랜만에 여자 사랑고백 팝송,

오늘은 Doris day 도리스 데이에 이쁜 추억에 노래를 들어봅니다.

 

아주 오랜 옛날 유행했었던 사랑고백 노래로

잊혀져 가는 팝송이다 보니 오랜만에 들을 때

엄청 감회가 새롭습니다.

친절한 별에게 말해버린 비밀스런 사랑고백,

이미 내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왔었던

은밀한 사랑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었어요.

Secret love 오랜만에 오늘은 Doris day 도리스 데이에 노래를 들어보고 있습니다.

 

 Doris Day,도리스 데이의 은밀한 사랑 오리지널 가사

Once I had a secret love,

That lived within the heart of me

All too soon my secret love,

Became impatient to be free

So I told a friendly star,

The way that dreamers often do

Just how wonderful you are,

And why I'm so in love with you

Now, I shout it from the highest hills

Even told the golden daffodils

At last my hearts an open door,

And my secret love's

No secret anymore.

 

더 이상 내 은밀한 사랑은 비밀이 아니었어요.

미국의 오하이오 출신 여성 가수로

우리나라에서 캐세라 세라를 부르면서 굉장히 친해졌어요.

오늘 곡 비밀스런 사랑 같은 곡으로 오랜 친구처럼 가까워진 여성 가숩니다.

 

빌보드 차트 1위에 올랐던 도리스 데이의 은밀한 사랑이 들어있는 이판은 백만인의 히트 파티

Pops Original best 20네요.

 

너무 좋은 곡들이 스무 곡이나 들어있는 아주 좋은 컷팅판 입니다.

오늘곡은 Doris day의 1953년 발표작으로 세계 각곳에서 크게 히트를 친

가사 좋고 멜로디 좋은 사랑고백 노래입니다.

그녀는 40년대 말에 레스 브라운의 오케스트라에서 노래를 했고

1948년에 콜롬비아 레코드사와 계약을 맺었어요.

버디 콜라크 와 함께 하며 브르게 되었던 Love somebody라는 그녀의 첫 곡이었습니다.

20곡의 너무 좋은 노래들이 빼곡히 녹음되어 있는 컷팅판,

특히 여러 가수들의 히트곡들을 앞뒤 열 곡씩 녹음을 한

오리지널 사운드를 들려주는 LP 판입니다.

 

앞면엔 side one

Changing partner

Green fields

Yellow ribon

Yennessee waltz

Oh Carol

그리고 오늘 곡 은밀한 사랑 Secret love 가 도리스 데이에 음성으로 수록이 됐고

Just walking in the rain

Rock around the clock까지 열 곡이 녹음이 됐고,

 

그리고 뒷면에는

You don't have to say you love me

Only the lonely

I will follow him

Can't help falling in love

Mathilda

Love letter in the sand

Rawhide

Too young

We'll sing in the sunshine까지 열 곡이 수록이 됐네요.

 

도리스 데이는 1950년대와 60년대 대표적인

할리우드 영화 배우중 한사람으로 Doris Day 의 영화 작품은 꽤 많았습니다.

그녀는 가수로써 데뷔를 했었던 음악인이었지만 영화 배우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헐리우드의 스타로써 베스트 인기 스타였어요.

 

그녀의 나이 97세까지 캘리포니아 카멜 벨리에서 살았고 여배우와 가수로써 잊을수 없는 추억을

많은 팬들에게 선사했던 멋지고 이쁜 가수이자 배우였습니다.

그녀는 2019년 5월 13일 97세의 나이로 다른 세상으로 떠난 스타중에 스타입니다.

또 50년대 그녀는초에 콜롬비아에서 탑 보컬리스트의 자리를 지키기도 했고

이때는 부분적으로 여배우로서의 인기도 상당했어요.

사실상 그녀가 출연한 영화 Calamity jane로 말미암아 스타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영화 삽입곡 오늘 도리스 데이는 이 노래,은밀한 사랑으로 1954년 1월 빌보드 차트에 1위로 올랐어요.

오늘은 그 노래, 그녀의 Secret love를 들어보고 있는 8월 14일 화요일 아침 입니다

 

오래된 레코드라 의심스러워서 깨끗이 청소도 했어요.

그래도 스크래치가 나긴 하지만 들을만은 한것 같아 오늘도 녹음을 했습니다

 

코로나 19가 또 새롭게 유행을 시작했어요. 사람많은 곳에 가실땐 마스크 챙겨 쓰시고

매사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미녀가수이자 영화배우 Doris day 도리스 데이의

은밀한 사랑 Secret love를 같이 들었습니다.

미리 응원해 주실 과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어서 좋은 영상,그녀의 모음곡 영상도 내려놓을께요. 같이 봐주시고

여유로운 화요일 되세요.^^

https://youtu.be/C3Gdo_XlbNw?si=_U7-oSuEXeJxz6qf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