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enda Lee 브렌다 리-If you love me 사랑의 찬가 lp로 듣기.

Noro's today pops

by 나로. 2024. 9. 25. 06:56

본문

728x90
반응형

가사

태양이 하늘에서 공중분해 되거나

바다가 갑자기 모두 말라 버린다 해도

만약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

나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그렇게 돼도 좋아요. 나는 상관없어요.

모든 것이 사라진다 해도

나는 미소 지으며 결코 비용을 계산하지 않을 거예요.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진심으로 나를 사랑한다면

그렇게 해주세요.달링, 나는 상관없어요.

별똥 별을 잡아올까요?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있는 곳으로 가져 갈께요.

당신이 만약에 나를 원한다면 나는 그렇게 할께요.

나는 당신이 어떤 작업을 설정해도 좋아요.

나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허락할 거예요.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

나도 그렇게 말할께요.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마침내 지구상에서 우리의 삶이 끝날 때도

그래도 나는 당신과 영원히 함께 할께요.

당신이 나를 사랑하고

진실로 나를 사랑한다면 그렇게 해도 좋아요.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

나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그렇게 해주세요.

Darling, 나는 상관없어요.

여자 고백 노래네요,

오랜만에 사랑의 찬가 If you love me,

Brenda Lee 브렌다 리의 흘러간 그러나 좋은 노래,

Oldies but goodies number입니다.

https://youtu.be/CQdRPh3kJVk?si=ZeI_AOBf6a2mwZz6

 

한 사람을 사랑할 때는 목숨도 아깝지 않다는 거지요.

오늘 노래 속에 주인공은 태양이 공중분해 된다고 해도

바다가 갑자기 다 말라 버린다고 해도

만약에 당신이 나를 사랑하기만 한다면 나는 아무 상관 없다고 노래하고 있네요.

사랑이란 그처럼 삶에 있어 큰 의미와 무게를 가지는 건가 봅니다.

얼마 전 I'm sorry로 이웃님들께 찾아왔었던 Brenda Lee 브렌다 리의

좋은 노래, 오늘은 사랑의 찬가 If you love me를 들어보고 있는 수요일 아침입니다.

Brenda Lee 브렌다 리의 사랑의 찬가, 만약에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입니다.

 

미모도 출중하고 매력적인 그녀는 미국의 애틀랜타 출신입니다.

애절한 발라드나 Hard belting rock의 노래에 적합한

아주 좋은 목소리를 가진 가수로 알려진 여성이네요.Brenda Lee 브렌다 리는....

그녀의 이쁘고 아름다운 목소리, 오늘은 If you love me, 만약에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

일명 사랑의 찬가입니다.

 

 

레코드 재킷 타이틀이 회상의 언덕 제7집이에요.

흘러간 좋은 노래들이 많이 모아져 있는 컷팅판 입니다.

 

오래된 레코드 이긴 하지만 아주 보기 힘든 귀한 컷팅 음반이라서 애지중지 아끼며 듣고 있는

회상의 언덕 제7집 이에요.

 

앞면 side one엔

White handercheef

This little bird

If you go a way

그리고 오늘 곡 If you love me, 사랑의 찬가가 들어있고

Nessuno di voi

Wishing it was you

Donna donna까지 앞면 곡들입니다.

 

뒷면 side two에는

Till i waltz again with you

Mama and daddy's waltz

Never love again

Liebelie

What have they done to the rain

For ma ma까지 녹음이 된 lp네요.

 

노래의 가사 의미나 감정적인 느낌보다는

곡의 멜로디로 감성을 느꼈던 지난날의 추억을 되새겨 봅니다.

뜻도 모르면서 아는 제목 부분만 흥얼거리며 들었던

너무 이쁜 노래들 중 한 곡, 만약에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

일명 사랑의 찬가, If you love me,

오늘은 Brenda Lee 브렌다 리의 목소리로

들어보고 있는 수요일 아침입니다.

 

브렌다 메이 타플리라는 원래 이름을 가진 그녀는 애틀랜타 출신으로

미국 가숩니다. 로커빌리나 팝,컨트리 음악 크리스마스 캐롤등을 노래하며

당시 엄청 큰 인기를 누렸던 작은 몸집에 큰 대형가수에요.

1951년 데뷔했고 현재까지 활동을 하며 미국인들에게 좋은노래를

불러줬던 이쁜가수로 아주 어렸을때 부터 주목을 받았던 노래잘하는 아가씨로

아버지가 그녀의 나이 8살때 건설 사고로 사망해서 가족의 생계를 일찍부터 책임져야 했지만

항상 밝은 얼굴로 무대위에 섰던 좋은 가수였습니다.

1955년 그녀는 Swainsboro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서 Red Foley와 Augusta에서

ABC 프로그램 Ozark Jubilee 의 순회단을 보기위해 돈이없어 30달러를 거절했을때

Augusta의 한 디스크 자키가 Foley에게 쇼 전에 그녀의 노래를 들어보라고 설득하면서

인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오늘은 그런 Brenda Lee 브렌다 리의 노래,

사랑의 찬가 If you love me 입니다.

 

오늘도 애지중지 아끼며 닦고 관리하는 컷팅 lp에서

특별한 음질로 스크래치와 함께 lp음악을 들어봤네요.

선선한 바람이 부는 아침이지만

어제 한낮은 그래도 덥더라구요. 아직도 한낮 더위는

30도 가까이 올라서 아침저녁 기온차가 많이 나는 환절기 인것 같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우리 이웃님들, 항상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응원 미리 감사드려요. 그녀 Brenda Lee 브렌다 리의 모음곡도 내려 놓겠습니다.

여유롭게 들어주시고 수요일 오늘도 행복하세요. ^^

https://youtu.be/MHKNk2He7vc?si=CkT-Oy8JkE-63L8_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