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룹 아바 Group Abba-댄싱 퀸 Dancing Queen lp로 듣기

Noro's today pops

by 나로. 2024. 9. 24. 07:04

본문

728x90
반응형

가사

당신의 삶은 절정에 달했어요.

춤을 춰봐요.

스윙 춤을....

저 아가씨를 보세요.

저 모습을....

춤의 여왕을 보세요.

주말 밤,어두워지면

어디로 갈까 두리번거리며 창밖을 보다가

멋진 음악이 흐르는 곳

몸을 흔들면서 당신은 왕을 찾으러 나가는 거지요.

어떤 남자라도 그가 될 수 있고

아직 초저녁이지만 락 비트의 음악소리는 크기만 합니다.

모든 것이 황홀한 때예요.

당신은 춤추고 싶은 분위기에 젖어

기회를 얻으면

열일곱 살에 젊고 부드러운 (춤의 여왕)이 될 거예요.

탬버린의 비트를 느끼는 (춤의 여왕)이죠.

당신의 삶은 절정에 달했어요.

춤을 추세요.

스윙 춤을.....

저 아가씨를 보세요. 저 모습을요.

(춤 의 여 왕)을 보세요.

당신 삶이 절정에 달했어요.

춤을 추세요.

스윙 춤을....

저 아가씨를 보세요

저 모습을

(춤 의 여 왕)을 보세요.

당신은 춤을 추고 싶은 분위기에 젖어

기회를 얻으면 열일곱 살 젊고 부드러운 (춤의 여왕)이 될 거예요.

탬버린의 비트를 느끼는 .....

당신의 삶이 절정에 달했어요.

춤을 추세요.

스윙 춤을....

저 모습

춤의 여왕의 모습을 보세요.

주말 밤 신나는 춤을 추라는군요.

Dancing Queen 이 되어 보라고....

Group Abba 그룹 아바의 신나는 댄스 음악,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https://youtu.be/xFrGuyw1V8s?si=lblGFHAvSMP83R38

 

 

춤을 잘 추는 사람은 자꾸자꾸 더 놀게 될 것 같아요.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충동이 강해질 테니까요.

아무래도 못 추는 사람들은 나이트클럽 같은 곳에 가는 그 자체가 꺼려 지기도 하겠죠?

살면서 보면 유난히 몸놀림이 멋지고

세련된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어리 버리 어색하고 어울리지 않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가장 잘 사는 사람들은 잘 노는 사람들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런차원에선 춤을 잘추는 사람도 잘사는 사람이 아니겠어요?

기왕이면 잘 추고 멋지게 추고

세련된 춤을 출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만큼 노력도 필요하겠죠?

결국 노력한 만큼 실전에서도

확실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테니 말이죠.^^

나이트클럽이 지하에 있을 때 1층에서 음악카페를 한 적이 있었는데

잠시 한 일 년쯤....

자연스럽게 내려가서 구경도 참 많이 해봤네요.

세련된 날라리들.... ㅋ

저요?

저야 원래 통나무 토막에서 살짝 벗어나게 되긴했어요.ㅋㅋ

그룹 아바,오랜만에 춤의 여왕 Dancing Queen 댄싱 퀸을

들어보고 있는 화요일 아침입니다.

신나는 댄스 음악,

Group Abba의 신나고 이쁜노래,댄싱 퀸의 가삽니다.

 

VVIE group Abba, DIE GROSSTEN ERFOLGE

아바 그룹의 Best Album입니다.

 

A Wie Abba stereo 33회전 lp,

seite 1.

Super trouper

Knowing me, Knowing you

Waterloo

Take a chance on me

Mama mia

I have a dream

Name of the game

Fernando까지 앞면 곡이며

seite 2.

The Winner takes it all

Dancing Queen 댄싱 퀸 춤의 여왕,

S.O.S

Gimme gimme gimme

I do i do i do

Summer night city

Chiquitita까지 녹음이 되어있는 Group Abba 그룹 아바의 신나는 댄스 음악입니다.

 

역시 Dancing Queen 댄싱 퀸 이 녹음된 Group Abba 그룹 아바의 Best Album이네요. Best of ....

 

side one

Dancing Queen 댄싱 퀸 춤의 여왕이 첫 곡이네요.

Take a chance on me

Chiquitita

Waterloo

Mamma mia

side two

Honey honey

The name of the game

S.O.S

Fernando

Eagle까지 녹음된 그룹 아바의 좋은 음반입니다.

 

Best album 이 아닌 빽판이지만 신나는 댄스 음악도 여러곡 들어있어요.

이 판에 오리지널 Dancing Queen 댄싱 퀸 이 제대로 녹음되어 있네요.

Group Abba,그룹 아바의 레코드 중 제가 가진 훌륭한 빽판 입니다.

앞면 곡은

When i kissed the teacher

Dancing Queen 댄싱 퀸 춤의 여왕

My love, my life

Dum dum did dle

Knowing me Knowing you

뒷면곡은

Money money money

That's me

Why did it have to be me

Tiger

Arrival까지 아주 좋은 곡들이 녹음된 음반입니다.

 

Group Abba 의 Super Trouper 타이틀 앨범으로 한때 잠시 유행을 했었던 그룹 아바의

좋은 앨범중에 한장, 이 lp엔 Dancing Queen 이 녹음되어있진 않지만 좋은곡 The winer takes it all이

아주 좋은 음반 입니다.

해마다 새해아침에 듣는 Happy new year 도 너무 인상적인 곡으로 수록이 되어있는 준 라이센습니다.

 

화려한 장소지만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 그룹 아바만 환하게 비추는 매우 멋진 모습에 그들의 모습을

자꾸 생각나게 하는 그림이 인상적인 lp에요,

 

이들 그룹 아바의 Vouiez vous 네요.

나름 꽤 인기였던 곡중 한곡의 타이틀 입니다.빽판으로 가성비가 아주 뛰어난 lp로

지금도 애지중지 아끼며 잘 듣고 있는 lp입니다.

 

어떤 음반도 마찬가지지만 아끼고 싶은 음반이 그중 특별하게 느껴지는 음반이 있어요.

두고두고 듣고싶은 음반들이 나름 있습니다. 그런 음반중에 이 그룹 아바의 음반들도 중요하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두쌍의 부부로 스웨덴 출신입니다.

이들의 수입이 스웨덴 1년 나라 예산 보다도 더 많았는 풍문이 떠돌기도 했었는데,이들은

1972년 스톨홀롬에서 결성한 4인조 두쌍의 부부로 Agnetha Faltskog와 Bjorn Ulvaeus,

그리고 Benny Andersson와 Anni-Frid Lyngstad 멤법니다.

그룹 이름은 이들 멤버의 이름 첫자를 조합해서 배열한 약어입니다.

역대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그룹중 하나며 대중음악 역사상 가장 많은 앨범 판매고를 올린

그룹중 하납니다.

1974년 Waterloo로 유로비젼 콘테스트에서 스웨덴 그룹으로 최초 우승을 차지하며

우리에게 무진장 큰 인기로 폭풍처럼 다가온 멋진 그룹이었어요.

 

팝 디스코,팝 록,유로팝을 구사해주며 활동을 했던 그룹 아바의 이야기를 해보고 있네요. 오늘은.....

 

하루아침에 기온이 많이 떨어졌네요.

오랜만에 이시간에 긴바지를 꺼내 입고 글을 씁니다.

어깨쪽에 찬기가 느껴져서 창문도 닫았어요.^^

결국 가을도 오긴 왔네요.^^

오늘도 같이해주실 이웃님들께 미리 감사 드립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하셔서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룹 아바 모음곡도 내려 놓아 봅니다.

좋은곡들이 많으니 차분히 많이 들어주세요. ^^

https://youtu.be/7gdR9ZDLr6U?si=3c9qkME0IaJ3zJDu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