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not in love 나는 사랑하지 않아요 -Group 10cc 그룹 텐씨씨 노래 lp로 듣기

2024. 5. 23. 06:28Noro's today pops

잊지 마세요, 나는 사랑에 빠지지 않았어요.

내가 겪고 있는 것은 어리석은 단계 일 뿐입니다.

그러니 오해 하지 마세요,내가 당신에게 전화 했다고 해서

당신이 해냈다고 생각하진 마세요.

 

나는 당신이 보고 싶지만 또 그렇다고 해서

큰 의미가 있는건 아닙니다.

그러니까 내가 전화하면 소란 피우지 말고 친구들한테

우리 둘 이야기를 하지 마세요.

 

나는 사랑에 빠진게 아니에요.

아니에요, 아니에요.

조용히 하세요,남자는 우는게 아니에요.

남자는 우는게 아닙니다.

남자는 울지 않아요.

남자는 우는 법이 없어요.

 

나는당신의 사진을 벽에 걸어놨어요.

벽에 걸어놓고 거기 더러운 얼룩을 숨기고 있어요.

그러니 나한테 돌려달라고 하지 마세요.

그건 내게 별로 의미가 없다는걸 당신도 알잖아요.

 

나는 사랑에 빠진게 아니에요.

아니에요. 아닙니다.

사랑에 빠지지 않았어요.

 

오, 기다릴껀가요?

오, 오래 기다리게 될꺼에요.

오~ 아마도 오래 기다려야 할껍니다.

오~ 오래 기다려야 할꺼에요.

 

잊지 마세요,나는 사랑하지 않아요.

내가 겪고있는건 어리석은 어떤 단계 일뿐,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전화 했다고 해서

당신이 해냈다고 생각하진 마세요. Ooh~

 

나는 사랑에 빠지지 않았어요.

나는 사랑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오늘은 Group 10cc 노래,

I'm not in love 을 들어봅니다.

 

 

흔한말로 밀땅 이라는걸 아주 잘 하고 있는 것 같군요.

당신한테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해서 당신을 사랑하는게 아닙니다.

그러니 오해 하진 말아주세요. 

내 벽에 당신 사진을 걸어뒀다고 해서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사진에 얼룩을 감추려고 하는거니까.....

내가 당신한테 전화했다고 해서 당신을 사랑하는게 아니에요. 

오해 하지 말고 내 이야기를 당신 친구들한테 하지 마세요.

 

이런 마음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다는거죠?

관심을 가지게 됐다는....

결국 사랑이라는것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시작하는 것이니까요.

오늘은 I'm not in love 나는 사랑하지 않아요,Group 10cc 

그룹 텐씨씨 노래를 들어보고 있습니다.

이노래가 녹음된 컷팅 라이센스 lp를 소개합니다.

 

컷팅 라이센스지만 타이틀도 있군요.

Hard Rock-Best입니다.

블랙 사베스 체인지스가 대표곡이라고  딱지를 붙인 레코드.

한때 이런 류에 음반이 유행을 했던 시절이 있었다지요.

10cc에 노래,I'm not in love가 우리나라에서 크게 히트한건 아니지만

노래 가사가 재밌고 순진해서 저는 가끔 코웃음을 치면서 듣곤 했습니다.

나는 사랑하지 않아요. 오늘은 그룹 텐씨씨 노래를 lp로 들어보고 있는 5월 23일 

목요일 입니다.

 

밀고 당기는 밀땅이라는걸 아주 잘하고 있는 노래속 주인공은

사실 이미 사랑에 빠지기 일보직전 입니다.

관심이 없으면 사진을 왜 벽에 걸어뒀으며  또 왜 전화를 걸었겠어요?

소문내지 않고 조용조용 지금 다가가고 있는거 잖아요.

친구들한테 말하지 말라면서..... 

나는 사랑하지 않아요, I'm not in love

오늘은 Group 10cc 의 노래가 수록된 아주 귀한 음반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랑하지 않아요,그룹 텐씨씨 오리지널 가사

I'm,not in love
So don't forget it
It's just a silly phase I'm going through
And just because I call you up
Don't get me wrong
Don't think you've gotten me
I'm,not in love
No, no
It's because

 

I'd like to see you
But then again
It doesn't mean you mean that much to me
So if I call you
Don't make a fuss
Don't tell your friends about the two of us
I'm,not in love
No, no
It's because

 

"Be quiet, big boys don't cry"

 

I keep your picture
Upon the wall
It hides a nasty stain that's lying there
So don't you ask me
To give it back
I know you know it doesn't mean that much to me
I'm,not in love
No, no
It's because

 

Ooh, you'll wait a long time for me
Ooh, you'll wait a long time
I'm not~in love
So don't fortet it
It's just a silly chase I'm going
Trough
And just because I call you up
Don't get me wrong
Don't think you've gotten me
I'm not~in love
No, no
It's because
I'm not~in love, I'm not in love

느낌이 괜찮은 밀땅 노래, 나는 사랑하지 않아요. 텐씨씨 오리지널 가삽니다.

 

Hard rock-Best 앞면 side one 

Changes -Black Sabbath

Baby come back -Player

I don't want to go on without you-Nazareth

Reason to believe Rod stewart

Don't say make me-Coney hatch

St.elmore's fire-John parr까지 앞면 녹음곡이며 

 

Hard rock-Best lp뒷면 side two는

Long road -Mark Knopfler

Baby please don't go -Thin Lizzy

그리고 오늘 들어보고 있는곡,I'm not in love,나는 사랑하지 않아요

Group 10cc그룹 텐씨씨 곡과

Here Again -Rush 곡까지 좋은곡들만 엄선해서 녹음하고 수록한

아주 좋은 음반 입니다.

 

Group 10cc는 1972년 스톡포트에서 결성한 영국의 록 밴듭니다.

이들은 처음에 Graham Gouldman,Eric Stewart,Kevin Godley,Lol Creme등 

4명의 멤버로 시작했으며 1968년 부터 함께 작곡하고 녹음했던 멤버 들이었습니다.

이때 부터 두팀의 작곡팀이 참여 했으며 Godley 와 Creme의 작곡이 예술과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들을 특징으로 했었다고 합니다.

 

영국의 기록으로는 머큐리 레코드사와 폴리도르, 에이백스 에서 

녹음을 하면서 음반을 출반했고 아트록과 아트팝,프로그래시브 팝과 

소프트 락,팝 록등의 장르를 구사하며 활동했던 그룹입니다.

오늘은 이들 텐씨씨의 노래 중에서 I'm not in love,

나는 사랑하지 않아요를 들어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캐논 오두막 포와 24-70mm f2.8L 표준 줌 렌즈로 찍은 lp 사진들과 함께

좋은 노래 I'm not in love사랑하지 않아요의 영상까지 쵤영했어요. 특별히 잘 찍는 솜씨는 없지만

그래도 항상 카메라 빨은 좋은것 같습니다.

 

끝까지 같이해 주시고 읽어주시고 음악도 들어주신 분들께 감사 드려요.

자주 오셔서 음악 같이 들어주시고 응원도 부탁드리겠습니다.

한주일이 시작된게 어제 같은데 벌써또 목요일 이군요.

주말로 가는 시간, 주변정리 잘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셔서

행복한 나날 들이 되시길 빌겠습니다.

같이해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