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ry Como 페리 코모-And i love you so,그리고 당신을 사랑해요.lp로 듣기

2024. 6. 30. 07:08Noro's today pops

세상 사람들은 내게 묻습니다.

그동안 어떻게 살아 왔냐고....

그렇게 묻는 사람들에게 나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대답을 합니다.

하지만 아마도 그들은 알고 있을 거예요

내가 얼마나 외롭게 살아왔는가를.....

그러나 이제 내 삶은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내 손을 잡아준 그날부터....

그리고,

그래요, 나는 삶이 얼마나 외로워질 수

있는지를 잘 알고 있어요.

그림자가 나를 따라다니고

밤은 나를 자유롭게 놔주질 않았어요.

하지만 이젠 오후가 나를 우울하록

내버려 두진 않을 겁니다.

지금은 당신이 내게 있으니까요

그리고 당신도 나만을 생각해 주세요.

당신에 모든 생각들을 나만을 위해 써 주세요.

당신이 나만을 생각해 준다면

당신에 그런 모습이

나를 얼마나

행복하게 해줄 건지 당신도 잘 알잖아요.

삶에 책은 간결하고

이제, 내 인생에 책은 첫 장을 읽었습니다.

지나간 모든 것들은 죽었고

사랑만 남았다고

나는 믿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사람들이 그동안 어떻게 살았냐고

물어오면

나는 이제, 모른다고 대답할 거예요.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

Perry como 페리 코모의 노래,

오늘은 And i love you so를 듣습니다.

 

가끔 생각지도 못했던 동생들이나 후배들

친구들에게 문자나 톡이 날아 옵니다.

그동안 어찌 살았냐고, 궁금해서 연락해 본다고....

나를 걱정해 주는 친구들과 후배들, 동생들이

또 선배들과 형님들이 한결같이 되묻습니다.

연락도 한반 안 하냐고 전화 하면 손가락이 부러지냐고...

그런 안부 전화들과 질문 속에 잘나가던 니가 궁금하다는 조에 느낌을 느끼기도 하지만

그저 평범하게 대답을 하지요. 저는 걱정해 준덕에 잘 살고 있다고,

여전히 나는 나이먹지 않고 속없이 잘 살고 있다고.....

얼마 전에도 해남에서 장학사로 퇴직한 친구에게

톡을 보내 봤는데 오랜만에 연락이 닿았어요.

아주 살기 좋은 해남이라며 놀러와라고....

그 끝에 저는 또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톡이 있어서 참 좋다고,이렇게라도 소식을 전할수 있어서 참 좋다고....

 

그리고 우리들 한때 참 좋은 때가 있었다고.....

오늘은 Perry Como 페리 코모의 추억의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And i love you so입니다.

Perry Como 페리 코모의 오늘 노래, 동명 타이틀이네요,. And i love you so,

그리고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오리지널 가사}

And I love you so

The people ask me how

How I've lived till now

I tell them I don't know

I guess they understand

How lonely life has been

But life began again

The day you took my hand

And yes, I know how lonely life can be

The shadows follow me 'n' the night won't set me free

But I don't let the evening get me down

Now that you're around me

And you love me, too

Your thoughts are just for me

You set my spirit free

I'm happy that you do

The book of life is brief

And once a page is read

All but life is dead

That is my belief

And yes, I know how lonely life can be

The shadows follow me and the night won't set me free

But I don't let the evening get me down

Now that you're around me

페리 코모의 좋은 노래 오리지널 가삽니다.

 

언제 들어도 느낌이 좋은 레코듭니다.특히 And i love you so는.....

It's a record that always feels good.

 

페리 코모 lp,앞면 side one 에는

And i love you so 그리고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Killing me softly with her song

For the good times

Aubrey까지 녹음이 되어있고,

 

뒷면 side two엔

I want to give

Tie a yellow ribbon round the ole oak tree

I thought about you

It all seems to fall into line

I believe in music까지 수록이 되어있는 판입니다.

 

많은 정보들이 적힌 속지네요.

이지리스닝의 대부 Perry Como,And i love you so 회심의 역작 앨범이라고 표현해 준.......

 

노래 가사들을 빼놓지 않고 모두 적었어요. 선명하게 적혀있어 보기가 아주 좋은 속지 입니다.

오늘의 오리지널 가사는 여기서 참고를 했어요.

 

페리 코모의 좋은 앨범,It's Impossuible타이틀 앨범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있었던 좋은 곡들,

리메이크 한 곡들이 들어있는 잘 만들어진 lp입니다.

 

Raindrops keep fallin' on my head나

Someting,그리고 Snowbird와

El condor pasa같은 곡들이 굉장히 좋은곡들이잖아요.

 

이 빽판은 아예 리메이크 곡들을 녹음한 lp입니다.

You light up my life라든지

There's kind of hush,Feelings,When i need you,

같은 곡들이 수록된 아주 좋은 음반 입니다.

 

어떤 특별함도 없는 평범한 삶이지만

때론 내리막길이 있어서 외롭고 처량할 때도 있었네요.

 

그러나 그 순간에 손을 잡아준 사람들이 있어

삶이 새롭게 시작된다는 사람 사는 이야기,

아주 평범한 이야기입니다.

마음이 약한 사람들은 술을 한잔하고

몸을 기대면서 고백을 하기도 하지요.

그러나 이 노래를 들으면서 생각을 고치고

맑은 정신에 술 마시지 말고 따뜻한 목소리로

말하는 겁니다.

당신이 있어서 좋다고.....

이 세상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내 손을 잡아준 사람이 바로 당신이라고....

그리고 그 뒤에 꼭 한마디를 덧붙여서 말하세요.

그리고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And i love you so,

오랜만에 Perry Como 페리 코모의 좋은 노래를 들어보고 있는 일요일 아침 입니다.

 

미국의 펜실버니아 출신으로 가수이자 배우이며 탤런트 였던

만능인, 페리 코모는 Mr.C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Perry Como는 전 세계 적으로 1억장 이상의 음반을 판매할 정도로

아주 인기 있었던 가수였고 매주 음악 버라이어티 TV쇼를

개척한 인물 이기도 합니다.주로 보컬 팝을 녹음 했으며 멀티 미디어 스타 Bing Crosby가

개척한 친밀하고 듣기 쉬운 장르,이지리스닝 sound를 녹음했던 유명가수 였습니다.

 

오늘 곡 And i love you so 그리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 노래는

혼자 듣기 아까운 lp곡 입니다.

힐링 음악으로 비 올 때 듣기 좋은곡 이기도 하네요.

분위기 있는 음악으로 카페 음악으로도 아주 잘 맞는 곡이지요.

남자 싱어송라이터,

비가 내리는 일요일 아침 너무 듣기 좋은노래,

오늘은 Perry Como 페리 코모의 추억의 팝송입니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는지 마구 퍼붓다가 또 잦아들었다가

반복적으로 바람도 불며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도 같이해 주시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좋은 그,Perry Como의 모음집도

살짝 내려 놓을께요.시간내셔서 들어보세요.좋은곡들이

많은 모음집 이니까요.^^

https://youtu.be/RMYe6TrxZpg?si=wH2kRDtqvJFnAU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