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다운 불륜 유동근 황신혜의 미니시리즈 애인 ost,I.O.U-캐리 앤드 론 Carry N Ron 노래 듣기

Noro's today pops

by 나로. 2024. 9. 21. 07:25

본문

728x90

 

가사

당신은 믿고 있어요.

내가 당신에 삶을 영원히 바꿔놓을 거란 사실을

또, 나 같은 사람을 다시는 찾지 못할 거라는 사실도....

그리고 당신은 사랑이

당신의 삶보다 더 오래 지속되길 바라겠죠.

내가 당신에게 베푼 것을 돌려주기 위해서...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그렇게 믿고 있을 것일뿐

나는 오히려 당신에게 빚을 졌어요,

지금 삶보다,그 어느때 보다도.....

알아요, 그게 달콤한 빚이라는 것도....

내가 영원히 갚아야 할 빚이라는 사실도....

아침의 햇살과

그 모든 사랑스러운 밤들

시간이 뺏어갈 수 없는 것들까지

나는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는 거예요.

그것이 가장 달콤한 빚이라는 것도 알아요.

내가 영원히 갚아야 할....

당신이 말할 때 나는 많이 놀랐어요.

내가 바로 당신을 위해 산다는 것을 당신은 알고 있죠?

내가 당신을 포옹하고 있을 때

당신은 바로 있어야 할 곳에 있다는 사실도...

당신에게 나는 미소를 보내지 않을 수가 없어요.

놀라움으로 당신이 내게 말할 때

내가 당신을 위해 했던 모든 것들까지도...

 

왜냐하면 나는 지금까지 이 모든 사실들에 대해

나 혼자만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오늘은 CD로 들어보는

유동근 황신혜의 미니시리즈 애인 ost,

Carry N Ron 캐리 앤드 론에 노래

I.O.U입니다.

https://youtu.be/IxxV0sb0Ook?si=dbrA-Uw-0vfgU2vz

 

유동근: 정운오 역

황신혜:윤여경 역

김병세: 김우혁 역,여경의 남편

이응경: 이명애 역 윤오의 아내

그외

김승환 서기철 운오의 친구

김혜리 역 여경의 친구

맹상훈 최석권 역등 기억이 가물가물한 드라마였지만

주인공 두사람의 연기는 기억이 날듯 날듯 하네요.

아름다운 불륜이라며 사회적으로 잠시 관심을 받았던 스토리 였지만

곧 잠잠해 졌던 드라마,사실 드라마 보다 주제음악이 더 오랫동안

인기를 얻었던 좋은 곡이었어요.

독일 출신 부부 듀엣 Carry N Ron 캐리 앤드 론의 노래

오늘은 유동근 황신혜의 미니시리즈 애인 ost, I.O.U를 들어보고 있습니다.

 

1996년 9월 2일부터 10월 22일까지 MBC 문화방송에서 방영됐었던

월화 미니시리즈 였어요.

사회적으로 안정은 됐었지만 고독을 안고 살았던

30대 남성이 겪게 되는 사랑의 관점을 조명해 준 이창순 감독의 작품 이었습니다.

가정을 가진 30대 남성의 만남과 헤어짐을 그린 스토리로 "아름다운 불륜" 이라는

말을 유행시킬 만큼 세상에 불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었던 드라마 였어요.

드라마에 삽입되었었던 독일출신 Carry N Ron 캐리 앤드 론의 노래,오늘 듣고 있는 ost가

큰 인기를 얻기도 했던 작품 이었습니다.

유동근 황신혜의 미니시리즈 애인 ost,오늘은 I.O.U를 들어보고 있는 비내리는 주말 아침입니다.

 

미니시리즈 애인 ost 캐리 앤드 론의 노래 오리지널 가사.

You believe that I’ve changed your life forever

And you’re never gonna find another somebody like me

And you wish you had more than just a lifetime

to give back all I’ve given you

And that’s what you believe

But I owe you the sun light in the morning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that time can’t take away

And I owe you more than life now, more than ever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I’ll ever have to pay

I’m amazed when you say it’s me you live for

You know that when I’m holding you you’re right where you belong

And my love, I can’t help but smile with wonder when you tell me

all I’ve done for you Cause I’ve known all alone

But I owe you the sun light in the morning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that time can’t take away

And I owe you more than life now, more than ever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I’ll ever have to pay

Cause I owe you the sun light in the morning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that time can’t take away

I owe you more than life now, more than ever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I’ll ever have to pay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에 빚을 갚고 싶어하는,미안함을

노래하는 곡입니다.애인의 ost.....

 

제가 가진 미니시리즈 애인 ost, Carry N Ron 캐리 앤드 론의 I.O.U가 녹음된 cd입니다.

The Best of barrads & blue

 

수록곡은,

I.O.U,캐리 앤드 론 노래가 첫곡이며

Yvonne's song

Lean on me

The rose

Motherless Child

Brdge over troubled water

Make Room for me

Oh happy day

Kinder

Bitter blue

A friend like this

Legend in the making

Here's looking at love

My love will stay true

Bad girl

She hates the friday nights까지 좋은 곡들이

많이 녹음되어 있는 CD네요.

 

아름다운 불륜 애인 ost가 수록된 Carry N Ron캐리 앤드 론의 CD를 펼쳤을 때의 모습이네요.

이젠 이 CD도 유행을 벗어나 라이브러리에

꽂혀있는 신세가 됐어요

 

두 주인공이 결국 가정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마지막을 설정했다고 해서

비판을 피할수 있을지.....

애인을 연출했던 이창순 PD는 두사람 주인공들이 각자 자신들의 가정으로

돌아갔다는 스토리에 대해 단순한 해피 엔딩으로 생각하지 말아달라고 했다는 군요.

사회적으로 사랑의 겉과 속이 달랐던 젊은 부부들의 깊이있는 삶속의

속마음을 잘 표현해준 아름다운 불륜, 유동근 황신혜의 미니시리즈 애인 ost를 들어보고 있네요.

노래는 캐리 앤드 론의 I.O.U로 진지한 사랑을 노래한 내용의 곡입니다.

 

이웃님들~!

오랜만에 CD음악도 소개를 했네요.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있는 주말아침,

창문을 세차게 두드리는 빗소리에 시원함을 느끼면서도

주변정리가 걱정되는 아침이기도 합니다.

이비가 그치면 시원해 진다고는 하지만

앞으로 우리나라 여름 기온이 정말 걱정입니다.

오늘도 같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는 오지만 운전조심 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시고

행복한 여유를 누리시길 빌겠습니다.

https://youtu.be/_CovD8KIn5U?si=Yj95YMbzJwM4MesW

 

시간이 많이 흐른후 우연히 다시 만난 마지막 순간이네요.

오늘은 아름다운 불륜,미니시리즈 애인 ost,I.O.U를 Carry N Ron의 노래로 들어봤습니다.

같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