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 Kiss 그룹 키스- I was made for loving you,나는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어요,lp로 듣기

2024. 6. 14. 06:29Noro's today pops

오늘밤 내 모든것을 당신에게 주고 싶어요.

어둠속에서 하고 싶은말이 너무 많아요.

오늘밤,

모든 것을 당신의 발밑에 내려놓을께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위해 존재하고 당신 때문에 여기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당신도 나를 위해 여기 있었으면 좋겠지만.....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서 존재하고

당신도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 존재하고

나는 당신을 원하고 있어요.

당신도 나를 원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밤 당신의 눈동자 속에서 마법같은 사랑을 느끼고 싶어요.

그것은 나를 야성적으로 만드는 뭔가가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밤 우리는 모든것을 이룰꺼에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도록 만들어졌으니까요.

그리고 당신도 나를 위해 존재 하고 있으니까요.

나는 당싱을 사랑하기 위해서 여기 있고

당신도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 여기 있어요.

나는 당신을 원해요.

당신도 나를 원하세요?

{중략}

오, 충분치가 않아요.

나는 충분치가 않습니다.

나는 충분치가 않아요.

오늘밤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서 여기 있습니다.

당신도 나를 사랑하기 위해 여기 있어주세요.

오, 당신과 나는 서로를 사랑하기 위해 여기 있어요.

나는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당신도 나를 사랑하기 위해 여기 있어주세요.

{Group K i s s}

그룹 키스, 오랫만에 오늘은 1979년 히트곡,

I was made for loving you 를 들어봅니다.

 

오늘 밤은 서로 사랑하는 우리들을 위해서 자기가 여기 있고

그사람도 또한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 여기 있다는군요.

지극히 당연한 노래 가사 지만 다른 아티스트 들은 접근하지 못하는

진지하고 진한 사랑이야기를 그룹 키스가 신나는 노래로 만들어 불러 주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당신도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 존재했으면 좋겠습니다.

I was made for loving you baby

You were made for loving me and I can't get enough of you baby

오랜만에 {Group K i s s} 그룹 키스의 노래를 들어보고 있습니다.

Group Kiss's original lyrics for today's song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Tonight, I want to give it all to you

In the darkness, there's so much I want to do

And tonight, I want to lay it at your feet

'Cause girl, I was made for you

And girl, you were made for me

I was made for lovin' you, baby

You were made for lovin' me

And I can't get enough of you, baby

Can you get enough of me?

Tonight, I want to see it in your eyes

Feel the magic, there's something that drives me wild

And tonight, we're gonna make it all come true

'Cause girl, you were made for me

And girl, I was made for you

I was made for lovin' you, baby

You were made for lovin' me

And I can't get enough of you, baby

Can you get enough of me?

I was made for lovin' you, baby

You were made for lovin' me

And I can give it all to you, baby

Can you give it all to me?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do

Oh, can't get enough

I can't get enough

I can't get enough

I was made for lovin' you, baby

You were made for lovin' me

And I can't get enough of you, baby

Can you get enough of me?

Oh, I was made

You were made

I can't get enough

No, I can't get enough

I was made for loving you, baby

You were made for lovin' me

And I can't get enough of you, baby

Can you get enough of me?

 

묻고 있네요. 나는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그러니까 당신도 그런가요? 라고....

오늘곡이 수록되어있는 레코드,lp를 소개 합니다.

Among the records I have, it is the same name title record of {group k i s s}.

제가 가지고 있는 레코드 중 {group kis}의 동명 타이틀 레코드입니다.

굉장히 화려하고 신기한 분장으로 무대에 서는 그룹입니다.

신발좀 보세요. 대단합니다.

음악의 여신으로 부터 미움 대신 사랑의 속삭임을 받았다는

{Group K i s s} ,그룹 키스는 웃는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성난듯 울부짖거나 날뛰며

천정을 향해 불을 내 뿜기도 하는 괴짜 그룹 입니다.

오늘은 이들의 신나고 박력있는노래,나는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I was made for loving you 를 들어보고 있는 아침 입니다.

Pecorded at,Electric Lady studios

and Record plant, New york city

Assistant engineers Jon mathias

Jim calante

Mastered at sterling sound with George marino

멋진그룹 K i s s 의 좋은판,

Kiss army fan mail

254 park avenue south

New york,NY 10010

준 라이센스급으로 라이센스보다 값이 싸고 빽판 보다는 월등하게 비싼 그룹 키스의 lp핀 입니다.

group Kiss 의 렘코드 앞면곡들

Charisma

Dirty livin

Hard times

X-Ray eyes

Save your love까지 녹음이 되어있고

그룹 키스의 뒷면 side two에는

오늘노래,I was made for loving you 가 첫곡으로 녹음되어있네요.

그리고 2000Man

Sure know something

Dirty living 까지 수록 되어있는 아주 유명했던 레코듭니다.

Ace frehiey

Paul stanley

Gene simmons

Peter criss는 나중에 Eric carr로 교체를 한 {group K i s s}

Gene simmons 만 이스라엘인 이고

나머지 멤버 들은 미국출신으로 화려하고 진지하며

신기하기까지한 그룹 입니다.

그룹 키스가 처음 연주와 노래를 시작했을때

록계와 언론들은 일제히 메마른 탄성으로 공격을 퍼부었습니다.

세상의 분위기는 또 그렇다 치더라고

이건 또 뭐지?

퇴색 되어가는 디즈니 랜드 스타일 인가? 라고 비아냥 거리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고 꿋꿋하게 연주하고 노래하며

팬들을 조금씩 압도하기 시작했고 결국은 공연, 또 공연을 계속 하며

일주일, 7일모두 무휴의 강행군을 1년 반 동안이나 계속 했어요.

그 결과 언론이 알지 못했던 것을 청중들은 알게 되었고

이들의 앨범들은 수십만장씩 팔리게 됐어요.

기반을 튼튼하게 다지게 된 겁니다.

세상의 괴물들로 전해졌었던 Dressed to kill과

Alive, 그리고 Destroyer 을 차례로 발표하면서

차트에서 로케트처럼 상위로 치솟았고

후자의 두 앨범은 플래티늄 을 기록하기 까지 했습니다.

오늘은 이들 {Group K i s s}의 노래

1979년 크게 히트되었던 I was made for loving you,

나는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어요.를 들어보고 있습니다.

이웃님들!

오늘도 같이해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 미리 감사 드려요. 너무 고맙습니다.

벌써 또 금요일 이네요.

오늘도 컨디션 조절 잘 하셔서 기분좋고 신나는 주말 맞이하세요.^^